WELCOME HOME!
씨드 온라인 교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eed Online Church
씨드 온라인 교회는 온라인을 통해서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가고,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며, 디아스포라를 통한 선교적 비전을 이루어가는 공동체입니다.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상황에 있든 그리스도 안에서 사랑을 나누고,
친밀하게 교제하며, 함께 신앙생활 할 수 있습니다.
HOW?

온라인을 통해 씨드교회의 예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등록과정(DNA 코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소그룹(MC)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여러가지 목회적 돌봄과 신앙적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Online DNA Q&A
1 온라인 DNA교육은 무엇인가요?

씨드교회에는 등록교육과정인 DNA코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교육은 주일 예배 후에 현장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시간과 공간의 제약 때문에 DNA코스를 수강하기 어려우셨던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그분들을 위해서 DNA코스를 온라인에서도 수강하실 수 있도록 마련하였습니다. 이 등록교육 과정을 마치신 분에 한에서 씨드교회의 정식 교인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2 어떠한 것을 배우게 되나요?

먼저 등록을 하시게 되면 저희가 준비한 웹 페이지에서 수강을 하시게 됩니다. 총 다섯 번의 강의가 있고, 매 주 하나씩 강의가 열리게 됩니다. 이 다섯 번의 강의에는 씨드교회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목회적 비전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씨드교회가 지향하는 선교적인 교회가 어떤 것인지 자세하게 배우게 됩니다.

3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ONLINE DNA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사안은 담당자인 정석우 목사(626-379-4529)에게 연락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모르게 세상속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고 행동해야 하는지, 또 작은 변화가 제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 곽순섭

I love this dynamic pruning process to focus on meeting God and improving this deep, personal relationship with God, rather than just a religious routine.

– John Park

시니어로서 서먹했고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환대로서 환영해 주셔서 굳었던 저의 마음이 눈 녹듯이 되었습니다.

– 이무열

DNA가 아니었으면 만나지도 이야기 나누지도 못했을 많은 분들과 다양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장찬미

내 삶의 현장이 곧 선교지이며 내 삶이 곧 선교사의 삶이라는 생각의 전환과 거룩한 부담감이 생겼습니다. 그 부담감은 저에게 멍에가 아니라 명예입니다.

– 남혜원

우리 부부 모두에게 말씀과 ‘세상에서의 예배’라는 키워드가 적용되어서 작은 일이지만 실천하며 변화된 모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김영은

Seed Online DNA Course

등록교육 안내

5주간 하나님이 씨드교회에 주신 비전을 함께 나누며 그리스도 안에서 한 가족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