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교회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 여러분이 꿈꾸는 교회는 어떤 교회인가요 ?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 함께할 공동체가 필요하신가요 ? 삶의 의미를 찾고 있으신가요 ?

Diaspora, the Church in the World

여기 씨드교회가 있습니다…..

 

Online DNA Q&A
1 온라인 DNA교육은 무엇인가요?

씨드교회에는 등록교육과정인 DNA코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교육은 주일 예배 후에 현장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시간과 공간의 제약 때문에 DNA코스를 수강하기 어려우셨던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그분들을 위해서 DNA코스를 온라인에서도 수강하실 수 있도록 마련하였습니다. 이 등록교육 과정을 마치신 분에 한에서 씨드교회의 정식 교인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2 어떠한 것을 배우게 되나요?

먼저 등록을 하시게 되면 저희가 준비한 웹 페이지에서 수강을 하시게 됩니다. 총 다섯 번의 강의가 있고, 매 주 하나씩 강의가 열리게 됩니다. 이 다섯 번의 강의에는 씨드교회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목회적 비전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씨드교회가 지향하는 선교적인 교회가 어떤 것인지 자세하게 배우게 됩니다.

3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씨드교회 홈페이지 I’M NEW 코너에 오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사안은 담당자인 정석우 목사(626-379-4529)에게 연락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모르게 세상속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고 행동해야 하는지, 또 작은 변화가 제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 곽순섭

I love this dynamic pruning process to focus on meeting God and improving this deep, personal relationship with God, rather than just a religious routine.

– John Park

시니어로서 서먹했고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환대로서 환영해 주셔서 굳었던 저의 마음이 눈 녹듯이 되었습니다.

– 이무열

DNA가 아니었으면 만나지도 이야기 나누지도 못했을 많은 분들과 다양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장찬미

내 삶의 현장이 곧 선교지이며 내 삶이 곧 선교사의 삶이라는 생각의 전환과 거룩한 부담감이 생겼습니다. 그 부담감은 저에게 멍에가 아니라 명예입니다.

– 남혜원

우리 부부 모두에게 말씀과 ‘세상에서의 예배’라는 키워드가 적용되어서 작은 일이지만 실천하며 변화된 모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김영은

Seed Online DNA Course

등록교육 안내

5주간 하나님이 씨드교회에 주신 비전을 함께 나누며 그리스도 안에서 한 가족이 되세요.

Connection Form

도움 요청이나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Connection Form의 “질문 선택하기”에서 해당사항을 선택하시고, “메세지 입력하기”에 내용을 적어 제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