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씨드의 문을 두드린 모든 분들을 기쁨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하며 하나님을 더 알게 되고 그 분의 사랑을 마음껏 이웃에게 표현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갖게 되실 것입니다.

씨드 공동체는 하나님을 잘 알고 많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도 환영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이제 막 알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씨드 공동체는 하나님을 더 깊이 알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주변에 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다양한 소그룹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환영하고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Q&A

1. 예배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씨드교회는 대면과 온라인을 통해  9시 정각과 11시 15분 두번 모입니다. 오후 2시에는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2. 예배 장소가 정확히 어딘가요?

Valencia High School 내에 있는 Auditorium(강당)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Valencia High School 정문을 바라봤을 때 오른쪽에 위치한 건물입니다.  주차를 하고 나면 친절한 Change Makers 주차팀원들이 안내해 주실 것입니다.

 

3. 아이들을 위한 예배가 준비되어 있나요?

씨드에서는 18개월부터 36개월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영아부, 3세부터 Kindergarten까지 참여할 수 있는 유치부, 1학년~6학년이 참여할 수 있는 초등부, 7학년부터 12학년이 참여하는 중고등부 예배가 11시 15분에 진행됩니다.  안내데스크를 통해 모이는 장소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청년부 예배도 있나요?

그럼요~ 대학생 및 32세 이하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모임입니다. 1시30분에 함께 모여 예배합니다.  대부분 영어로 진행되고, 소그룹은 한어권과 영어권으로 나뉘어 모이고 있습니다.  탁월한 이중언어의 담당 목사님과 교제할 수 있습니다.

5. 씨드의 멤버가 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5주 동안 주일 예배 후 진행되는 DNA코스에 참여 하시면 됩니다. 씨드의 철학과 비전, 정체성과 방향성을 구체적으로 알게 되고, 교역자들 및 다른 성도들과 교제하며 강의를 듣습니다.

6. 담임 목사님을 만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주일 각 예배 후 방문자분들과 담임 목사님이 교제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그곳에 오셔서 편하게 인사 나눠주시는 것을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