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기독교 신앙은 예수님을 믿음으로 하나님과 인격적인 관계를 맺고, 그 안에서 예수님을 알게 되고 닮아가는 여정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 입니다.

기독교 신앙은 성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 그리고 성령님, 이 세 분이 하나의 본질 안에서 영원부터 함께 하심을 고백합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고, 성부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그분은 완전한 하나님이시고 또한 완전한 인간으로 우리에게 오셨습니다.

예수님은 구원자 입니다.

인간의 죄는 우리를 하나님으로부터 단절시켰고, 그 죄의 결과는 영원한 형벌입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한 속죄제물로 십자가에서 죽으셨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고 입술로 고백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예수님은 나의 친구 입니다.

예수님은 그가 이 땅에 계실 때처럼 상처받은 자, 가난한 자, 소외된 자, 외로운 자, 죄인의 친구가 되십니다. 하나님이신 그가 인간이 되신 것은 인간의 실존 한복판에 나를 만나러 오셨다는 의미입니다. 나의 친구가 되시는 그 분은 오늘도 나와 동행하시며 나를 인도하시고 도와주십니다.

예수님은 치유하시는 분 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상처, 아픔, 슬픔과 고통에 참여하시기 위해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그 분은 상처받은 치유자로 나에게 오셔서 위로하시고 격려하시며 육신 뿐 아니라 나의 전 존재를 온전한 회복으로 이끄십니다.

예수님은 내 삶의 주인 입니다.

그가 나를 위해 죽으시고 새로운 생명을 주심으로 그는 내 삶의 주권을 가지시고 인도하십니다. 하나님의 다스리심으로 인해 우리 삶에 참된 자유함과 변화가 시작되고 그의 정의와 사랑이 통치하는 하나님의 나라가 내 삶에 이루어집니다.

환영합니다!

예수님을 소개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적어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12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