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SERVICE

지역사회 봉사

walk for mission

Walk For Mission 지원내역:
3개 단체에서 연결해 주신 10명의 개인과 기관 한 곳을 돕기 위해 19,000불이 쓰였습니다.

I. 밀알 (3분)

1. 김XX - 간이식 수술과 그 휴유증으로 건강이 좋지 않으신 70대 어르신입니다. 식당일을 하시다 COVID-19 으로 인해 실직 상태이신 와이프분과 아파트에서 지내시며 양로보건센터에서 제공하는 도시락 딜리버리를 받아 생활하고 계십니다.
2. 김 XX - 한국에서 오신지 얼마 안되신 50대 청각장애인 부부 가정입니다.
남편분께서 목수일을 해오셨는데 지금은 전혀 일이 없으신 상태로 한달 렌트비를 감당하기도 어려운 형편에 계십니다.
3. 신XX - 척추 이분증 (Spina Bifida) 으로 전혀 걷거나 서지 못하는 신체 장애를 갖고있는 학생 가정입니다. 큰 수술을 앞두고 계신 장애인 어머니와 아버지, 어린 동생이 있습니다.

II. Southern California Association for the Deaf (scadeaf.org) (7분)

다음 분들은 극심한 생활고를 겪고 계시는 농인분들 이십니다.
1. 김XX - 체류 신분이 안되셔서 거리에서 구걸 하시면서 사셨는데 그마저 코로나로 인해서 어려워 가장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2. 소XX - 연로 하시고 거동이 불편하시며 가족이 없이 혼자 살고 계십니다.
3. M. - 필리핀 할머니 이시고 마찬가지로 거동이 불편하시며 모텔에서 일을 하시다 코로나로 일을 잃고 극심한 생활고에 힘들어 하십니다. 교회에서 음식으로 support하곤 합니다.
4. S. L.- 가족이 없이 혼자이십니다. shelter 에서 지내고 계십니다.
5. Z. - 엄마없이 아빠와만 자랐고 현재는 고모와 살고있지만 희망을 잃지않고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6. 신XX - 농인교회에 소속된 목사님의 따님으로 도움이 필요하신 분이십니다.
7. O. R.- 여동생과 함께 지내며 몇년전 큰 수술을 하여 회복 중이신데 여동생도 일이 없고 본인도 일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III. Kims Street Ministry

신분이 없으신 한인 홈리스 분들을 돌보고 케어하는 단체로 약 20-30명 정도가 함께 생활하고 계십니다. 약물중독과 학대 등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절실하신 분들이 모여 계십니다.

WHAT ?

씨드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보냄 받은 대사로서 그리스도의 가르침과 복음을 전하며 지역사회의 필요를 구체적으로 섬김으로 그리스도의 복음을 가시적으로 보여주고 체험케 함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선교적 공동체 입니다.

WHY ?

약하고 소외되고 가난한 자들을 섬김으로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며 하나님의 통치를 회복하는 일은 모든 성도들에게 주어진 공동의 사명입니다. 이렇듯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은 하나님과의 관계를 심화시키며 실천하는 성도의 거룩한 행위이자 씨드 교회 성도들의 믿음의 표현입니다.

HOW ?

지역사회 섬김은 교회, 공동체(MC), 개인적 차원에서 이루어 집니다. 교회는 전 성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지역사회 섬김 캠페인을 통해 선교 의식과 실천을 고취하고, 건강한 단체와 사역기회를 발굴하여 공동체(MC)와 개인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MC와 개인은 각자의 부르심과 열정에 따라 사역을 선정하고 정기적으로 감당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역사회 봉사 신청하기

4 + 15 =

Seed 지역 섬김 캠페인

Upcoming 프로그램

Walk for Mission→

지역봉사 가이드

click here→